Home > 갤러리 > 러시아 풍물여행
 

러시아 사우나

러시아 사우나는 우리나라 대중목욕탕과 달리 한 도크마다 통째로 빌려서 일행이 함께 사용합니다. 아주 큰 사우나는 한 사우나에 6~7개의 도크가 있지만 우리 일행이 간 곳은 노보 시내의 작은 곳이어서 도크 하나가 전부인 곳이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도 특별히 요란하지 않고 할머니들이 운영하는 사우나에는 우리들이 전세를 3시간 내자 문을 닫아 걸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포켓볼을 칠 수 있는 당구실도 있는데 따로 사용료를 내야 합니다. 공기방울이 소용돌이치는 월풀욕조와 냉수탕, 뜨거운 돌이 달구어져 물을 끼얹을수록 뜨거워지는 판란드식 사우나 룸, 그리고 마사지를(희망하면) 받을 수 있는 침실이 있으며 홀의 테이블에는 준비해 가지고 간 보드카 등을 마시면서 천천히 즐길 수 있습니다.

철문으로 만들어져있어도 불법 은닉업체가 아니고 공식적인 사우나 입니다. 이곳에서는 원하면 매춘도 이루어진다고 들었는데, 우리가 사우나를 즐기는 동안에도 누군가가 노크를 하여 가운을 입고 내다봤더니 젊은 여자 바람잡이가 "여자 필요하지 않느냐"고 묻는 것이었습니다. "필요없다."고 하니까 전혀 더이상 조르지 않고 깨긋하게 돌아서 가는 것을 보고 이곳에서 매춘을 한다면 매춘부가 나쁜 것이 아니라 그것을 원하는 넘들이 더 나쁜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Download #1 : 9164.jpg (265) Size : 97.5 KB
Download #2 : 9156.jpg (303) Size : 115.6 KB
  •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이전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