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실전암정보 > 실전암정보
제목 확실한 암 치유 식사 방법
글쓴이 관리자
SNS

고농도 탄수화물 음식을 적극적으로 제한하는 식사입니다. 평생 익숙해져 있는 식사방법과 차이가 많아서 처음에 적응하기가 힘들 것 같지만, 불과 며칠이면 적응이 됩니다. 그리고 이것은 암세포의 특성을 이용해 암세포에 공급되는 영양을 차단하고 암이 내뿜는 악성 피로물질을 감소시키고 내 몸의 면역력이 살아날 수 있는 원천적인 방법입니다.

 

탄수화물은 콩에는 30% 정도, 야채에는 평균 6% 정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방법으로 식사를 해도 생존에 필요한 만큼의 탄수화물이 충분히 섭취됩니다. 그리고 암세포는 에너지원으로 포도당(탄수화물) 만을 유일하게 사용하지만 위리 정상세포는 탄수화물 뿐만 아니라 단백질, 지방도 다 에너지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말하는 암세포에 공급되는 영양을 차단한다는 것은 내 배를 곯게 하자는 것이 아니고 암세포의 유일한 에너지원인 탄수화물은 적극적으로 줄이고 대신 나는 다른 영양소를 섭취한다는 의미입니다.

 

틀림없이 완전히 씹어서 삼킬 것 (매우 중요합니다)

 

야채의 경우 영양분이 질긴 섬유질에 들어 있기 때문에 소처럼 충분히 어금니로 맷돌질을 해서 먹으면 영양소의 60% 이상을 흡수할 수 있지만 보통 쌉 밥 먹듯이 설겅설겅 씹어 먹으면 불과 20% 이하 밖에 소화 흡수를 못합니다.

      

아침에 기상을 하면 제일 먼저 유기농 식용 기름(어떤 기름도 다 가능하나 권장하는 것은 가격도 싸고 질 좋은 유기농 해바라기 씨 기름 - 초록마을 프랑스 산 인터넷 가격 11,000/500g)으로 20분간 오일 풀링을 한 다음 소금(죽염이나 천일염) 혹은 계면활성제가 없는 치약으로 양치질을 합니다. 오일 풀링은 구강구조에 따라 차이가 나지만 대략 소주 잔 한 잔 정도 안팎의 편안한 양의 기름을 입에 물고 구석구석 빠짐없이 돌리면 됩니다. 기침이나 가래가 나오면 뱉고 다시 하셔도 됩니다. 하루를 시작하는 내 몸 정화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식사방법을 철저하게 꼭 지킬 것

 

아침식사 방법

 

제일 먼저 각종 유기농 쌈 야채로 배를 반 정도 채웁니다.

 

야채.jpg

야채로 식사의 반을 채우라고 하면 대부분 막막해 하지만 실제로 해보면 꽤 괜찮습니다. 그리고 의외로 많지 않은 양으로 절반이 찹니다.

야채와채소.jpg

사진으로만 봐도 식욕이 돌지 않습니까?

야채잡채.jpg

(쌈 야채를 먹을 때 약간의 쌈장을 사용하고 물김치를 충분히 섭취합니다.-물김치는 같은 양의 요쿠르트보다 유산균의 양이 훨씬 많아 야채에 풍부히 들어 있는 효소들이 장에서 발효해 가스가 팽창하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물김치.jpg

 

물김치는 내용물을 충분히 넣고 담아야 유산균이 풍부해집니다.

 

또한 하루 3g 내외의 죽염을 먹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야채에는 칼륨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양질의 죽염의 나트륨이 칼륨 언밸런스의 균형을 잡아 줍니다)

 

5분 정도 쉬었다가 콩국과 유기농 우뭇가사리 반모, 샐러드 등 채소 반찬, 버섯과 두부반찬, 국 순으로 먹습니다.

 

식사량은 포만감을 느끼지 않게 70~80% 정도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정도 식사를 하고 일어나면 잠시 후에 배가 마저 부르게 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것이 과도한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고 쉽게 소화시키기 용이한 적정량입니다.

 

야채식단.jpg

식사를 다 한 다음 유기농 견과류를 조금 먹고, 10분 정도 가슴을 펴고 천천히 유유자적하면서 산책을 합니다. 

 

 

점심식사

 

유기농 토마토 2개, 죽염, 약간의 유기농 양배추, 당근을 먹습니다.

(토마토는 입으로 베어서 확실하게 잘 씹어서 먹는다. 자죽염은 한입에 한두 알 정도 토마토와 동시에 먹는다)

정신적 공복감이 클 경우 콩국과 우뭇가사리를 추가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식사를 다 한 다음 견과류를 조금 먹고 10분 정도 가슴을 펴고, 천천히 유유자적하면서 산책을 합니다.

 

저녁식사

 

대부분 아침과 동일하고 어패류는 제일 나중에 먹습니다.

 

하루 2 잔정도 유기농 녹차 음용

 

(차가버섯과 동시에 음용 금지. 30분 이상 차이를 둘 것, 식사 후 30분이 지난 다음 편리한 시간에 편안하게 즐기면서 음용, 이 녹차는 염증유발물질을 잘 제거해주어 암세포가 자신의 주변에 교묘한 방법으로 염증을 일으켜 면역세포의 사정권에서부터 숨는 것을 차단합니다.)

 

- 몸무게가 줄면 식사량을 늘입니다.

- 아침식사는 완전 채식

- 저녁식사 때는 고급 생선과 조개류 등을 먹어도 되지만 제일 나중에 먹고, 가능한 조금 먹는 것이

  좋습니다.

- 체력이 많이 저하되면 실크아미노산을 유기농 매실즙에 10g 씩 타서 하루 두 번 먹습니다. 하지만

  식사가 가능하면, 실크아미노산 대신 콩국, 두부 등을 더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식사가 어려운 경우는 특별 식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 입력하세요 ->
이름 : 비번 :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
13   암 환우가 제대로 먹고 사는 법(4) 관리자 596
12   암 환우가 제대로 먹고 사는 법(3) 관리자 597
11   암 환우가 제대로 먹고 사는 법(2) 관리자 863
10   암 환우가 제대로 먹고 사는 법(1) 관리자 1038
9   견과류, 훌륭한 식품이지만... 관리자 1442
8   확실한 암 치유 식사 방법 관리자 1397
7   부교감신경이 내 몸을 우성 지배하도록... 관리자 1810
6   암세포의 생존 전략 은폐, 엄폐 관리자 1532
5   암환자 공통 식이요법 관리자 2029
4   운동과 체온 관리자 1727
3   내 몸의 체온을 1℃ 올려라! 관리자 1524
2   암세포의 생존 조건 관리자 1051
1   모든 암환자들이 고민하는 것이 수술과 항암치료입니다 관리자 1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