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실전암정보 > 실전암정보
제목 암세포의 생존 조건
글쓴이 관리자
SNS


조은사진 078.jpg


살아 있는 모든 존재는 생존에 필요한 조건이 있습니다. 


사람은 음식과 물, 산소가 없으면 생존이 불가능합니다. 식물은 물과 햇볕이 생존의 필수 조건입니다.


암세포도 마찬가지입니다. 암세포가 생존하려면 필수 조건과 일반 조건이 있습니다. 암세포 생존 필수 조건은 하나라도 부족하면 바로 죽을 수밖에 없는 조건이고 일반 조건은 부족하게 되면 생존에 어려움을 겪게 되는 조건입니다.


이 점을 잘 활용하면 고통 받지 않고 암을 잘 이겨낼 수 있으며 이런 자연요법은 호사스런 치료를 할 돈이 없어도 누구나 스스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그 결과가 분명합니다.


암세포 영양 차단


암세포는 암세포의 생존 필수조건을 막아 버리면 바로 사멸합니다. 생존 일반조건을 막아 버리면 서서히 사멸합니다. 암세포의 생존 필수조건은 암세포에게 생존 성장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의 영양분이 공급되어야 하고 암세포에게 산소가 공급되지 않게 하는 것입니다. 


암세포 생존 일반 조건은 인체가 독성물질이나 화학물질 등에 심하게 오염되어 있을수록 암세포 생존에 유리하고, 인체에 존재하는 염증유발물질을 암세포 주변으로 끌어 모아 암세포 주위에 염증을 유발시켜 암세포가 면역세포에게 발각되지 않는 상태를 인체가 스스로의 힘으로 회복하지 못할 때까지 유지해야 하고, 호르몬 분비 등에 관련이 깊은 인체 항상성이 비정상적으로 작동되게 하는 것입니다. 


암세포는 암세포의 생존 필수 조건 첫 번째인 ‘암세포가 생존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의 영양분 공급’을 막아 버리면 암세포는 바로 사라집니다. 암세포의 유일한 생존 영양은 탄수화물 즉 당(糖)입니다. 암세포는 정상세포와는 달리 에너지대사 과정에 산소가 필요 없는 무산소에너지 대사를 합니다. 그 결과 불완전 에너지 대사를 하게 되고, 암세포는 공급되는 당에서 6~7% 정도만 에너지로 만들어서 사용하고, 나머지는 불완전 에너지대사의 산물인 젖산 등의 형태로 암세포 밖으로 배출해 버립니다. 


암세포가 생존하려면 정상세포의 16배 이상 당을 공급받아야 하고 암세포가 성장하려면 정상세포보다 20배에 가까운 당을 공급받아야 합니다. 현실적으로 쉽게 표현하면 암세포는 혈액에 포도당이 차고 넘쳐야 생존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24시간 혈액 중에 포도당이 차고 넘칠 수는 없습니다. 일반적인 식사를 하면 식후에 혈당 피크현상이 발생합니다.


포도당 수용체가 정상세포보다 월등히 발달되어 있는 암세포는 주로 이때 생존과 성장에 필요한 당을 충분히 섭취합니다. 인체에 생존에 필요한 만큼의 탄수화물만 공급해 주고 식후혈당 피크현상을 막아 주면 암세포는 바로 사라집니다. 


인체에 생존에 필요한 만큼의 탄수화물을 공급해 주고 식후혈당 피크현상을 막아 주려면 식사 방법과 식사 내용을 변화시키면 쉽게 해결됩니다. 병원에서 습관적으로 놓아주는 링거에 포함되어 있는 순수포도당은 암세포에게 보약 같은 존재입니다. 



체온과 산소


암세포에게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암세포 덩어리 내에 존재하는 혈관은 일반 모세혈관에 비해 좁습니다. 그리고 암세포 덩어리는 정상적인 체온에 비해 1~2℃ 정도 낮은 체온을 유지해서 암세포 덩어리 내에 존재하는 모세혈관의 신축성을 떨어트려, 산소를 머금고 있는 적혈구의 통과를 저지합니다. 암세포 덩어리에 존재하는 모세혈관 초입에 혈관을 통과하지 못한 적혈구가 쌓이게 되고 혈관이 막히면 암 덩어리는 새로운 혈관을 만듭니다. 암세포는 새로운 혈관을 계속 만들어 내는 능력이 있습니다. 산소를 머금고 있는 적혈구가 암세포 혈관을 통과해도 낮은 체온으로 인해 산소가 적혈구로부터 분리되지 않습니다.


인체의 체온을 조금 높이면 암세포 혈관의 신축성이 좋아지게 되고 동시에 적혈구의 신축성도 좋아져서 둥근 타원형의 적혈구가 길게 늘어지면서 암세포 혈관을 통과하게 되고, 암세포에 다다른 적혈구는 산소를 분리해서 암세포에게 공급 되게 합니다. 계속적으로 암세포에게 산소가 공급되면 성질이 급한 암세포는 스스로 사멸해 버립니다. 


체온을 올릴 수 있는 음식을 섭취하고 따뜻한 바닥에서 잠자기, 쑥 훈증 등 체온을 올릴 수 있는 노력을 해서 체온을 어느 정도 올려 주고 동시에 인체에 충분한 산소를 공급해 주는 정도의 노력으로도 암세포는 쉽게 사라집니다. 


암세포의 생존 필수 조건 두 번째인 ‘무산소 조건’ 이렇게 쉽게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인체정화 노력


암세포 생존 일반 조건인 인체가 독성물질이나 화학물질 등에 심하게 오염되어 있을수록 암세포 생존에 유리하고, 인체에 존재하는 염증유발물질을 암세포 주변으로 끌어 모아 암세포 주위에 염증을 유발시켜 암세포가 면역세포에게 발각되지 않는 상태를 인체가 스스로의 힘으로 회복하지 못할 때까지 유지해야 하고, 호르몬 분비 등에 관련이 깊은 인체 항상성이 비정상적으로 작동되게 하는 것도 쉽게 막을 수 있습니다. 


인체를 적극적이고 종합적으로 정화시키는 노력과 염증을 유발시키는 모든 화학약품, 고단위 탄수화물, 독성물질, 화학물질, 산패한 식용유, 동물성 지방 등의 염증을 유발시키는 음식의 섭취를 가능한 철저하게 차단하고, 염증유발물질이나 염증을 치유해 주는 깨끗한 음식을 섭취하고, 인체 항상성을 강력하게 바로잡아 주는 자연물질의 도움을 받는 정도의 노력을 하면 암은 스스로 자멸해 버립니다. 


암이 조기에 발견되었다면 치료할 시간이 충분합니다. 몇 달 자연적인 방법과 스스로의 힘으로 치유 노력을 현명하게 하면 이런 상태의 암들도 쉽게 사라집니다. 암만 사라지는 것이 아니고 온전한 건강까지 회복해서 재발의 위험으로부터도 자유로워집니다. 


암은 무서운 질환이 아닙니다. 오히려 새로운 건강을 회복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암은 무서운 존재라는 사회적 통념이 형성된 것은 현대의학의 암 치료 방법에 대해 최소한의 합리적인 의심조차 하지 않고, 현대의학을 신앙에 가깝게 믿고 존경하는 우리들이 만들어 낸 허상의 현상입니다.

 - 입력하세요 ->
이름 : 비번 :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
13   암 환우가 제대로 먹고 사는 법(4) 관리자 597
12   암 환우가 제대로 먹고 사는 법(3) 관리자 598
11   암 환우가 제대로 먹고 사는 법(2) 관리자 864
10   암 환우가 제대로 먹고 사는 법(1) 관리자 1039
9   견과류, 훌륭한 식품이지만... 관리자 1443
8   확실한 암 치유 식사 방법 관리자 1398
7   부교감신경이 내 몸을 우성 지배하도록... 관리자 1811
6   암세포의 생존 전략 은폐, 엄폐 관리자 1532
5   암환자 공통 식이요법 관리자 2030
4   운동과 체온 관리자 1727
3   내 몸의 체온을 1℃ 올려라! 관리자 1525
2   암세포의 생존 조건 관리자 1051
1   모든 암환자들이 고민하는 것이 수술과 항암치료입니다 관리자 1689